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복

반응형

반복해서 글을 쓰고 주의강화를 한다.


신념을 바꿨다. 내가 강하게 믿고 있던 그 신념을 바꿨다. 아니 몸을 정렬하는데 그곳이 나쁠 이유는 없다. 내가 강하게 믿었던 것은 그러한 이유로 그곳이 않좋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신념을 바꾸니 이상했다. 반복을 수용한 것이다.


쿠팡을 가지 않았다. 40과 400을 정돈해야 한다. 아직 그래도 시간이 있다. 다시 정돈하고 나아가야 겠다.


주의강화 하듯 글쓰기
호랑이 꿈

어제 그 호랑이 꿈은 무엇일까 길몽이다. 나에게 좋은 징조다. 신념을 바꾸니 좋더라. 반복을 수용한거다.
40과 400이다. 이시간 이후로 이것을 정돈한다. 쿠팡이 아니어도 다른 것을 하면 된다. 그냥 …..가기 싫었다.


아파트가 정돈 되었고. 100억은 된다. 반복을 수용하기로 한거다.
짝수로 모든것을 맞춘다. 주병진도 그러했다. 짝수로 맞추더라. 그래도 지정된 곳을 가야겠다.

호랑이 사업의 성공 기회를 발견 반복을 수용하니 신념 지우기도 잘됬다. 그것도 반복이다. 나는 반복을 즐겼다. 정돈이 되니 이상했다.


먼지가 없다. 청소의 효과다. 100억은 된다. 반복을 수용하기로 되어서다.

김정인 길몽이다. 그렇게 발행한다. 기본은 글쓰기다.


압축 하니 쓸것이 없다. ㄱ런노동을 하는데 식사가 안나오니.


그렇구나. 의외로 간단하게 된다. 하나 하나 반복하는 거다. 정말로 쉬워진다는 거다.

당면한 것은 40과 400이고 이후에 할건 100억이다. 100억은 틀림없다. 계속 발행하고 업로드 하면 된다. 기본은 글쓰기다. 글을 써야 업로드가 된다. 형태가 다를 뿐이다.


일단 오늘 다시 알바몬 그리고 당일 알바 계속 하기다 반복을 조금 변형해도 되는구나.

띄엄띄엄 가니 그러한 듯하다.


아니 그렇게 정렬을 하는데 좋아 질수 밖에 없더라. 안좋은 것도 좋아질수 밖에 없다. 그렇게 정렬하는데  신념을 바꾸니 이상했다. 호랑이 꿈

다시 알바몬 정돈


당장 해야 하는 것은 40과 400이다. 이것을 하는데 집중해야 한다. 무조건 해야 하는 거다. 쿠팡은 괜히 가기 싫었다. 주의강화 하듯 글쓰기 일단 이것에 집중하자. 상도푸드는 왜 기억이 날까? 힘든 시기를 보낸 곳이라 그런듯하다. 하지만 정리해야 한다 무조건이다. 일을 해서 정리해야 한다. 다시 알바몬을 알아 보아야 한다. 그렇게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