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라클 모닝 6년 하면 벌어지는 일

성공한 홍관점 2025. 7. 19. 09:37
반응형

아침 6시에 일어난다. 6년째다. 주말 상관없다. 그저 일어난다. 독서한다. 예전에는 아니었다. 12시에 기상했다. 하루가 정말 피곤했다. 저녁8시는 쓸데없이 보냈다. 부정적인 친구와 쓸데없는 통화다. 바꿨다. 시도했다.


66일이다. 습관이 걸리는 시간이다. 그냥 해보기로 했다. 그냥 일어나서 눈만 뜨고 있다. 그냥 이런 저런 생각한다. 그렇게 한달을 보냈다. 일어난김에 책도 본다. 운동도 한다. 기분이 좋다. 피곤하지 않았다. 상쾌한 기분이다.


아침에 글을 썼다. 글이 잘 써진다. 자청으로 부터 내적인 글쓰기를 배웠다. 나의 감정을 적는거다. 그것을 기록했다. 묘하게 좋았다.


처음으로 청약했다. 비록 실수 였다. 실패 했지만 분양권을 경험했다. 분양권 공부를 했다. 돈은 없었지만 계약했다. 계약취소를 위해 변호사를 만났다. 아침에 뭔가를 했기에 가능했다.


책을 읽었다. 독서를 하기 시작했다. 최근에 읽고 쓴다. 자청이 말한 것을 한다.


도파민 중독을 경험했다. 휴대폰을 많이 보면 쾌감 호르몬이 나온다. 과해지면 이상해진다. 그것때문에 이상한 정신병도 있었다. 그것을 알고 조절했다.


목표를 지금껏 유지했다. 100억이란 목표다 그것 때문에 나는 일어난다. 매일 일어난다.


유튜뷰를 한다. 블로그를 한다. 아침에 일어나서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