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를 버린다. 이상하게 베개가 싫었다. 베고 자기 찝찝했다. 벌써 5년정도 쓴것 이다. 버려야 한다더라. 그속에 진드기가 있고 곰팡이가 있다. 그런 베개를 배고 잤다니 놀랍다. 2년에 한번씩 교체하라고 한다. 호흡기 질환이다. 침대 매트리스는 7년에 한번씩 교체 해야 한다.
경제신문을 읽는다. 사회 돌아가는게 보인다. 맞다. 경제가 돌아간다. 돈에 의해 사람들은 움직인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전쟁이다. 전쟁의 목적은 있다. 돈이다. 석유다. 그것을 얻어야 한다. 뺏기지 않으려 한다. 서울은 집값이 비싸다. 60억이 넘는 아파트다. 사람들은 산다. 이유가 있다. 경제기사에 다나오더라. 이것을 읽을줄 안다. 서로 연결시키면 된다.
나의 진짜 목표는 성공이다. 100억을 성취하는 거다. 목표를 이루는게 내 진짜 목표다. 예전에는 가짜 목표였다. 좋은 직장을 다녀서 여자랑 결혼하는거였다. 자식을 낳고 남들처럼 사는게 목표였다. 온통 가짜 목표다. 남들이 정해준 목표를 수행하느라 바빴다. 직장을 다니며 힘들게 살았다. 목표를 이루어도 한숨밖에 안나온다. 지금은 진짜 목표가 있다. 100억이다. 성공한 나를 만난다. 매일 그 생각뿐이다. 어떻게 하면 목표를 이룰지다. 목표를 정하고 시도한지 6년이다. 지금도 행복하다. 진짜 목표가 있다는 것이다. 그생각만 하면 좋다.반드시 되는 목표다. 그러니 더욱 좋다.
진짜 삶을 산다. 부를 얻고 성공한 삶이다. 낡은 배게를 버린다. 부의 기운이 온다. 배게는 짝수로 구매한다. 짝수가 부자가 되는 숫자다. 경제신문을 본다. 기사를 보고 서고 연결시킨다. 정말 부자 되는 습관이다. 진짜 목표가 있다. 나는 성공한다. 진짜 삶을 살기 때문이다. 누구에게 잘 보일 필요 없다. 거짓행동할 필요 없다. 나에게 진실해지는거다. 내가 나에게 말한다.진짜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