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뭔가 터질 듯한 느낌

성공한 홍관점 2025. 9. 20. 10:34
반응형


22전략을 60일동안 했다. 책을 읽고 쓴거다. 뭔가 느낌이 좋다. 똑똑해지는것이 느껴진다. 유튜브 구독자 수가 늘었다. 유튜브 제작이 쉬워졌다. 글을 쓰니 쉽게 영상제작된다. 다리가 풀어졌다. 그동안 고민이었던 다리가 근육이 풀렸다. 정말 의외의 발견이다. 경제기사를 읽는다. 부동산이 읽혀진다. 경제기사가 돌아가는게 보인다. 22전략을 한결과다.


그들을 도와준다. 성공한 사람이 말한다. 공통적이다. 상대를 도와주라는 거다. 그들을 도와주면 돈은 자동이다. 도움이 되는 영상을 만든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해준다. 억만장자가 된다. 타이탄의 도구들에서 반복적으로 나온다. 나도 중고차에서 일할때 대표를 도왔다. 그가 계속 말하더라. 같이 오래 일하고 싶다고 했다. 퇴사후에도 우연인지 연락이 오더라. 그는 느꼈을 것이다.



면도기를 샀다. 고민이었다. 필립스를 사자니 비싸다. 그냥 싼걸로 샀다. 만원대지만 본전 뽑으면 된다. 몇달만 쓰면 본전 뽑는다. 그것에 적응하면 된다. 충전기가 맛이가더라. 갈을 타이밍이다. 고쳐서 쓰기보다는 버리고 교체한다.



뭔가 교체된느낌이다. 뭔가 돈이 터질 듯한 느낌이다. 돈이 다가온거다. 정말 꿈처럼 물이 나에게 흘러오는 느낌이다. 그녀는 신발을 물에 빠뜨렸다. 벗고 말리더라. 나에게 물이 쏟아져 나왔다. 그곳을 올라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