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개솜 세탁 없이 자면

성공한 홍관점 2025. 10. 3. 10:38
반응형

베개솜 세탁 없이 자면

베개솜 어떻게 세탁하나요? 제가 알려드릴께요





베게는 의외로 더러워요. 매일 베고 자죠. 베게는 땀도 흘리고 침도 흘리면서 자요. 좋은 방법은 일년에 한번씩 새로 사는 것이 좋아요. 그안에 곰팡이가 많아요.


세탁을 하면 좋은데요. 세탁기에 넣고 표준으로 돌려요. 물세제를 이용해요. 샴푸나 주방세제조. 건조는 건조대에 올려놓아요. 완전히 말린후 사용해요.


베개 없이 자면 거북목에 안좋은 영향을 줘요. 너무 낮은 베게는 척추를 보완해 주지 않죠. 그래서 적절한 높이의 베게가 좋아요.목뼈에 안좋은 영향을 줘요. 그래서 적절한 높이의 베개가 필요해요.



베개를 짝수로 샀다. 혼자 사니깐 하나만 필요하다. 2개다. 낭비 인것 같다. 짝수가 좋다. 홀수보다는 짝수가 좋다. 그래서 베개는 2개다. 우주의 기운이다. 그래서 부자 풍수다. 음양이 맞으면 부가 찾아온다. 자연의 원리기 때문이다. 뭔가 느낌이 다르다. 베개를 두개를 보니 그렇다. 심리적 안정감이다. 이작은 효과가 뭐라고 기분이 좋다.



22전략을 한지 90일이다. 책이 잘읽힌다. 한번 읽은것이 많이 남는다. 유튜브 구독자가 50명이 되었다. 영상제작이 수월하다. 글이 되기 때문이다. 뭔가 설명할수는 없다. 하지만 뭔가 잘되는 느낌이다. 이것을 1년 2년 하면 어떻게 될까.자청처럼 된다. 그의 뛰어난 사업수완이다. 어릴때 성공한 사업가가 되었다. 그 스킬 덕분이다. 책읽고 글쓰기다.



모든 것을 올린다. 나의 경험 모든지다. 유튜브를 하면서 소재를 생각한다. 무엇이 먹혀들지 말이다. 그저 모든 경험을 올린다. 어제 산베개를 올리고 내가 살면서 했던 경험 모두를 올린다. 소재를 고민할 필요 없다. 그 몇가지를 고른다음 공통된 주제로 모은다. 고민할 것도 없다. 나의 경험은 누군가는 도움이 된다. 나의 경험 모두를 올리기로 한다.



부자가 된다. 드이어 보인다. 부자가 되는 거다. 나의 경험을 모든지 올린다. 일단 글로 올린다. 블로그다. 정말로 부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