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공후의 삶이 보인다

성공한 홍관점 2025. 10. 15. 09:39
반응형


내 방은 아침에 해가 들어온다. 아침햇살이 좋다. 동쪽의 창이 있으면 좋다. 아침 햇살은 뭔가를 준다. 나에게 어너지를 준다 다음 이사도 동쪽해가 들어야 한다.

https://youtu.be/ylsiZq-yKhY?si=h9RkeuSuAEHRyJ7n



렉서스다. 내가 사야할 차다. 이것을 문앞에 붙여 놨다. 차를 구매 한다면 이차를 산다. 사기로 정한 차를 산다. 화장실을 가면서 본 그차를 산다. 광고처럼이다. 내가 나에게 광고한거다. 이차를 사라고 말이다. 무의식적으로 렉서스를 산다.


우연히 시민운동장을 갔다. 오랜만이다. 많이 바뀌어 있더라. 잔디는 새로 깔렸고 화장실이 새로 생겼다. 가볍게 몸을 풀고 걸었다. 사람들이 일제히 트랙을 돈다. 생각할 여유가 없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다. 생각할 여유가 없다. 그래서 한동안 가지 않았다. 나는 생각을 좋아한다. 산책도 조용히 사색하는 공간이었으면 한다. 내가 사는 이곳은 사람이 정말 많이 산다. 수도권이다.


성공후에 삶이 보인다. 동향의 해가 들어오고 차는 내가 꿈꿔온차다. 그리고 조용히 산책하는 공간있는 삶이다. 성공후의 모습이 그려진다. 어제 우연히 성공을 경험했다. 내가 꿈꿔온 삶이다. 이루어진다. 정말 강하게 믿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