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법원 파기환송심 뜻 이란

성공한 홍관점 2025. 10. 16. 10:53
반응형

대법원 파기 환송심 뜻 이란

재벌회장의 이혼소송이 진행중인데요. 대법원의 파기 환송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파기 환송은요. 대법원에서 잘못 판결했으니 다시 판결하라는 거에요. 기존에 내린 판결은 취소 하죠. 그리고 다시 해라 일뜻이에요. 말은 어려운데 별거없죠.

재벌 회장이라 이혼 소송이 정말 큰데요. 재산분할때문에 그래요.


무생채를 만들었다. 무를 갈았다. 고추가루와 간장을 넣었다. 그럭저럭 먹을만하다. 또하나의 반찬을 만들수 있다. 집에서 먹으니 식비가 줄어든다. 정말로 사먹는 밥은 비싸다. 집에서 해먹으니 건강하고 저렴하다. 채소는 매우 싸다. 식당은 더럽게 만든다. 내가 먹는게 아니니 그렇다. 남이 먹은 반찬을 재사용한다. 당연한거다. 그동안 알면서도 먹었다. 어쩔수 없었다.


소비쿠폰을 받았다. 10만원이 아직 남았다. 아껴서 쓴다. 내돈은 소중하다. 남의 돈도 소중하다. 공짜라고 막쓴다. 그러면 소비가 이어지더라. 한 번 맛들인 소비는 멈출수 없더라. 그래서 공짜지만 아껴서 사용한다. 11월까지만 쓰면 된다.



재벌회장의 이혼소송이 파기 환송되었다. 이미 판결이 난 재판이다. 법리에 오류가 있다. 판결을 취소한다. 다시 재판을 하라고 돌려보낸다. 1조의 위자금이다. 9999억이 넘는 돈이다. 어마어마하다. 결혼은 신중하게 해야 한다. 서로 계약이 체결된거다. 한쪽이 해지를 원한다. 한쪽은 아니다. 그러면 해지가 안된다. 서로 계약한 거라 그렇다. 상대방이 잘못으로 해지를 원한다. 그래서 이혼소송을 한다. 결혼은 아무 생각없이 한다. 하지만 신중해야 한다. 6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은 안된다.



돈은 소중히 다룬다. 나의 돈은 물론이다. 남의 돈도 소중히 다룬다. 그를 귀하게 다룬다. 그를 아껴야 한다. 돈은 소중한 존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