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한다. 반복하면 성공한다.뇌가 촘촘해진다. 똑똑해진다. 야구선수는 160킬로가 와도 볼을 친다. 반복해서 연습한거다. 일반인이 보면 절대 못친다. 공이 빠르다. 그들은 연습한다. 뇌가 똑똑해진다. 반복하면 뇌가 변한다. 반대로 술을 반복해서 먹는다. 그러면 뇌가 변한다. 멍청해진다. 꼰대가 된다. 술이 뇌를 변하게 한다. 길거리의 패인을 봐라.
가난은 죄다. 가난한 선비는 청렴하다. 착하다. 심술쟁이 놀부보다 착한흥부가 낫다. 하지만 아니다. 가난한 사람은 몰상식하다. 배려가 없다. 가난은 무지막지하다. 부자들은 노력한 사람이다. 성공했다. 재산을 모은거다. 가난은 축복이 아니다. 죄다. 가난한 사람은 죄인이다. 노력하지 않은거다. 나도 가난하다. 그래서 가난한 이웃들과 산다. 길거리에는 꼰대들이 있다. 이웃은 배려가 없다. 성공하려는 사람을 못하게 하는 듯하다. 주변사람의 성공을 싫어한다. 그들이 하려고 하면 방해한다. 가난이 싫다.
https://youtu.be/jKZI8l-xcDw?si=gqxiHVMAbt5T756k
반복하면 똑똑해짐 / 가난은 죄 / 틀어진 골반
www.youtube.com
틀어진 골반을 맞춘다. 운동을 해도 골반을 생각한다. 요가를 한다. 골반을 생각한다. 골반을 바닥에 맞춘다. 몸을 핀다. 팔굽혀 펴기를 한다. 등근육을 생각한다. 그 근육이 골반을 잡아준다. 목적이 생겼다. 골반 교정이 목표다. 운동의 이유가 있다. 그것을 한다. 골반은 맞춰진다. 몸이 정말 개운하다.
반복한다. 목적지를 본다. 다시 반복한다. 가난에서 부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