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공 예감

성공한 홍관점 2025. 12. 7. 10:58
반응형



중고차 업체에서 일했다. 나는 진심으로 일했다. 보이지 않지만 일했다. 나의 책상을 깨끗이 했다. 출근전에 글쓰기했다. 뭔가 노력했다. 회사가 점점 커졌다. 처음 부하가 생겼다. 처음이다. 출근전 나의 글쓰기다. 효율적으로 일할때 좋았다. 물론 안좋은 일이 있어서 퇴사했다. 나올때는 비슷하다.하지만 회사는 커졌다. 3주 뒤에 대표의 우연한 연락있었다. 3주동안 내번호를 쓰지 않았다. 갑자기 내번호를 쓸일은 없다. 회사의 상황이 상상된다. 보이지 않지만 텔레파시다. 일하지 않는 직원이다. 그리고 과장이다. 그곳은 안굴러간다.


나올때는 말이 많았다. 내가 일하지 않는것 처럼 보인다. 여러 말들이 있다.하지만 나는 안다. 뭐라도 얻어서 나간다. 나오니 좋다. 그들은 보인다. 성공할수 없는 그들이다. 남을 불평하는 그. 생각이 없는 그다.그는 미래가 없다. 그저 가난하고 노동을 죽을 때까지 한다.


독서가 잘된다. 생각하는 독서다. 22 전략을 한다. 시간이 지났다. 5개월이다. 읽을 책이 없다. 하지만 다시 읽는다. 잘읽힌다. 흐르는 독서다.


그 장면이 상상된다. 빽가의 집이다. 냉장고가 보인다. 침실이다.세탁한다. 빨래 넌다. 작업실이다. 계단이다. 밑에 렉서스다. 상상된다. 저장면은 이루어진다. 웬지 감이온다.100억이 있고 수억이 들어오는 상황이다. 나의 생활패턴이다. 돈이 모이는 루틴이다.


뭔가 잘흘러간다. 일이 잘풀린다. 독서가 잘된다. 회사가 커졌다. 독서가 잘된다. 그장면이 눈에 들어온다. 우연아니다. 징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