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파트 19층으로 이사왔다. 높다. 계속 1층에 살았었다.
애완견이 샴푸를 먹고 죽었다. 샤워하면서 문을 열어놨더니 와서 먹었다. 나의 실수다. 새로 애완견을 샀고 임신을 했다. 새끼가 거꾸로 되있다고 재왕절개를 해야 한다고 했다. 새끼는 자연분만했지만 걸려서 죽었다.
코피가 자주 났다. 세수하면서 나오고 창밖을 바라보면서 났다.
누나가 뭔지 모르지만 아빠에게 혼이 났다. 밖에서 무슨 문제를 일으킨거다. 사춘기 이긴했지만 학교를 그만 다니라고 아빠가 말했다.
고층에 사는게 좋지 않다는 거다. 그당시에는 이유를 몰랐다. 남들도 다 아파트 산다. 불행한 일이 계속 일어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