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5 4

덥고 습한날

덥고 습한날덥고 습한날이다. 너무 심심해서 길을 나선다. 부천대에서 산책을 한다. 덥다. 습하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른다. 그렇다고 에어컨이 있는 도서관은 싫다. 몸에 땀이 있는데 밀패된 에어컨은 싫다. 잠깐 있다가 나왔다.차라리 덥고 건조하면 좋다. 땀이 그냥 마른다. 상쾌하다. 하지만 이습한 기운이다. 정말 싫다. 물이 마르지 않는다.

카테고리 없음 2025.07.25

왼쪽 어깨 뭉침

왼쪽 어깨가 뭉쳐 있다. 늘 그렇다. 머리가 목으로 지탱한다. 머리는 무겁다. 당연히 목은 긴장한다. 우리는 목을 많이 쓴다. 스마트폰을 본다. 독서를 한다. 숙이는 동작이 많다. 그래서 인가.? 왼쪽어깨가 뭉쳐 있다. 왼쪽 눈도 뻑뻑하다. 이유는 목에 뭉친 근육이다. 고개가 들려 있다. 턱을 당기라고 한다. 사실 턱을 당겨야 한다. 척추에 무리가 없다. 더이상 안되겠다. 운동을 한다. 요가다 뭔가 쭉 펴지는 느낌이다. 왼손을 쓴다. 왼쪽 어깨를 돌린다. 뭔가 시원하다. 오른손 투수가 왼손으로 투구한다. 기분이 좋다. 이렇게 풀어야 겠다.

카테고리 없음 2025.07.25

고시원 전입신고

고시원 전입신고고시원 전입신고 하면된다. 정부 24에서 전입신청 하면 된다. 주소를 고시원 주소로 한다. 동사무소에서 서류를 요청 할수 있다. 고시원 들어가면 서류를 작성한다. 계약서다. 주의 사항 있는 서류다. 그것을 제출한다. 고시원 주인도 동의한다. 전입은 된다.고시원은 자유롭다. 계약이 자유다. 맘에 안들면 다른곳 간다. 원룸은 1년은 살아야 한다. 부동산에 돈도 내야 한다. 이것저것 따질게 많다. 가볍게 들어간다. 맘에 안들면 옮긴다. 그래서 한동안 고시원에 있었다.여러사람이 쓴다. 불편하다. 이상한 사람이 많다. 소득이 없는 가난한 사람이다. 그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이상하다. 예의가 없다.그래서 가난한건지 모른다. 물건을 아무렇게 놓는다. 밥을 먹는데 갑자기 바닥을 쓴다.김치통을 일부러 열어놓..

카테고리 없음 2025.07.25